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고민을 말하면 긍정심리학 기반의 페르소나별로 답변해 주는 음성인식 AI키오스크
제품 특징
  • 서비스 분야
    • 건강관리 기기
    • 의료SW
  • 서비스 목적

    예방/증진,사후관리

  • 산업분야

    건강,의료·제약,기타

  • 사업화 단계

    서비스 운영 단계

  • 투자유치 단계

    Seed 단계

제품 소개

<위로미란? >

  • 고민을 들어주고 명언·조언을 해주는희망우체통’ 위로미
  • 희망우체통은 사람들이 자신의 고민을 말하면 긍정심리학 기반의 알맞은 명언과 조언을 답변해주는 AI 키오스크
  • ▲음성인식 기술로 고민을 들어주고 ▲원하는 모드(명언, 소크라테스, 신사임당, 코미디언, 미래의 나 등) 선택
    ▲고민에 도움이 되는 명언과 조언 답변 ▲QR코드를 통해 답변 이미지를 휴대폰으로 저장
  • 누구든지 편하게 고민이나 스트레스를 털어놓을 수 있는 환경과 서비스가 필요함. AI, 빅데이터를 활용한 희망우체국 AI 키오스크로 실생활에서 누구나 쉽고 유익하고 체험할 수 있음
  • 이는 사람들의 고민을 들어주고, 적절한 명언과 조언으로 심리적 어려움을 해소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으며. 나아가 시민들의 정신건강 증진에 기여할 수 있음

<타 제품과 차별성>

AI 챗봇 엔진 탑재

- AI 챗봇 엔진을 탑재하여 음성인식을 통한 대화형 서비스 제공

- AI 챗봇 엔진을 통한 데이터 전처리, 형태소 분석 등의 자연어 이해 및 대화 관리를 통한 응답 생성 기능 제공

AI 기반의 인버티드 큐 탑재한 키오스크 시스템

- 사용자의 이용 의도 파악을 위해 의도 파악 슬롯을 준비하여, 사용자 요청에 따라 슬롯을 채우면서, 채워지지 않은 슬롯은 사용자에게 역으로 문의를 하는

인버티드 큐 의도처리 방법 탑재

- 고민상담 명언 기능 키오스크 플랫폼을 탑재하여 고민상담 전용으로 학습된 지능형 AI 키오스크

음성인식 키오스크

- 편리성: 키보드나 마우스를 사용하지 않고도 원하는 정보 획득

- 접근성: 장애인이나 노약자도 쉽게 사용 가능

- 효율성: 음성 명령을 사용하여 더욱 빠르고 쉽게 서비스를 이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