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질병타게팅광고플랫폼 ADPS(애드피스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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복약안내문을 미디어매체로 한 국내 최초, 유일의 질병 타게팅 솔루션
제품 특징
  • 서비스 분야
    • 시스템/인프라
  • 서비스 목적

    치료/처방

  • 산업분야

    건강,의료·제약,유통

  • 사업화 단계

    서비스 운영 단계

  • 투자유치 단계

    Series A 단계

제품 소개

[ADPs 실시간 타게팅이 이루어지는 순서]

​① 병원에 방문 직후, 환자가 약국에 처방전을 제출

​② 환자의 처방전을 스캔

③ 약국 컴퓨터에 설치된 ADPs 프로그램이 처방전의 처방내역을 인식

④ 이 때, 사전에 세팅된 광고 타게팅 정보(나이, 성별, 지역, 질병코드, 약성분, 약이름)와 처방내역을 매칭

​⑤ 약봉투(복약안내문)가 인쇄될 때 실시간으로 광고가 함께 인쇄

  • 쉽게 말하면, 네O버, 다O 등의 디지털 배너 광고가 온라인 지면에 타게팅 되어 실시간 노출되는 방식과 동일하게 ADPs 질병 타게팅 광고는 약봉투(복약안내문)지면에 타게팅 되어 실시간 (인쇄) 노출 되는 방식임.
  • ​다른 점이라면, 처방전을 통해 질병 코드, 약정보 등의 질병 타게팅까지도 가능한, 보다 정밀한 타게팅 미디어라는 점

*ADPs(애드피스) 홈페이지 바로가기 : https://www.adps.co.kr/

 

국내 최초, 유일의 질병타게팅 미디어 애드피스(ADPs)는 처방전을 기반으로 실시간 타게팅 및 노출이 진행되기에 여타 다른 미디어와는 다른 강점들을 가지고 있습니다.

1) 처방전을 기반으로 타게팅이 되기에 99%의 확률로 정확히 노출됩니다.

2) ADPs는 환자의 질병과 TPO에 정확히 부합하는 유일한 미디어 입니다. 그래서 확실히 인지합니다.

3) 지갑을 연 순간의 광고는 정말 강력합니다. 약국 매대에서 가장 강력하게 노출되는 미디어는 ADPs입니다.

4) 약을 먹는 기간 내내, 가족에게도 함께 노출 됩니다. (1인 평균 복약일 수는 12일 )

5) 약국에서 약사님들의 신뢰도는 절대적 입니다. ADPs는 약사님들이 가장 먼저 만나는 미디어 입니다.